티스토리 뷰

보기만해도 푸짐한 성내동 손선장 대게 맛집~!

 

 

 

날이 급격히 추워지더니,, 게으름의 극치를 보여주는 요즘입니다.

손꾸락 움직이는것도 귀찮아서,, 블로그를 너무 등한시 했네요 ㅠ

 

얼마전 다녀온, 깜짝 놀랄만한 성내동맛집 소개합니다 ㅎ

올림픽공원과도 가까운 성내동 주택가에 자리잡은 손선장 대게집은

사실 소문 아니면 찾기 힘든 골목에 자리잡고 있어요~

 

 

수족관에 쌓여 있는 홍게들이 손님들을 기다리고 있네요 ㅎ

제때 가면 줄서야 한다기에 좀 이른 시간에 갔더니 한적하네요~

 

 

대게양이 다르다기에 B코스를 주문하고~

 

 

음식 기다리는 동안, 여기저기 둘러봅니다.

생생정보통에 나왔던 맛집이네요 ㅠ 어쩐지...

 

 

이래서 입소문에 줄서서 먹는 성내동 손선장대게집이네요 ㅠ

각종 해산물들이 너무 신선하고,, 입에서 살살 녹습니다용

제철 과메기에 석화까지..

제가 좋아하는 산해진미가 다 모여 있습니다.

 

 

가자미찜에 찐소라, 그리고 미역줄기처럼 생긴 ,,,

이름은 모르겠음 ㅠ 옆에 있는 젓갈에 같이 먹으니,,

캬~~ 맛이 정말 색다릅니다.

 

 

홍게 3마리가 이쁘게 손질되어서 나옵니다.

사실 킹크랩만큼 살은 없지만,, 고소하고 담백하고 달달한

홍게 맛에 한번 빠지니,, 손길을 멈출수가 없네요

 

 

홍게 먹는 맛에 빠져 있는 동안, 뽈락튀김, 대게살 튀김등이

연달아 나오네요~ 이미 부른배를 움켜쥐고.. 뽈락살 뒤집어 먹는 맛에

또다시 빠져 들고 ㅎㅎ

 

 

게딱지에 밥비벼 먹는 맛 또한 빼놓을 수 없는 코스~~

현미밥이라,, 건강에도 좋다는 ~!!

 

 

이쯤 되면,, 분명 탕이 생각나죠~

성내동 맛집으로 등극한 손선장 대게집의 탕은 유별납니다.

된장푼 국물에,  게맛살 덩어리로 만들어서 생선과 함께 넣어서 나옵니다.

 

 

헐~ 여기에 라면사리까지...

나올때쯤~ 배가 어찌 되었는지는.. 상상에 ㅠ.ㅠ

 

 

후식으로 나온 떡과 가지로 만든 이름을 알수 없는 맛탬~!!

 

 

사실,, 이 뽈락찜이 너무 맛있어서,, 하나더 추가 주문했는데,,,

공짜로 주셨다는 ㅠ.ㅠ

 

너무 너무 푸짐하게 잘 먹고 나온 손선장 대게~!!

성내동과 올림픽공원에 가실일이 있으시면,, 한번 아니 두번이상은

분명히 다녀올 만한 곳~!!

 

강추합니다.

 

 

 

댓글
공지사항
Total
Today
Yesterday
«   2024/05   »
1 2 3 4
5 6 7 8 9 10 11
12 13 14 15 16 17 18
19 20 21 22 23 24 25
26 27 28 29 30 3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