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뉴질랜드 오클랜드 한국식당(Korean BBQ) 풍경~

 

 

 

뉴질랜드 북섬에 있는 상업도시 오클랜드에는 많은 한국인들이

몰려서 살고 있습니다.

 

그래서인지,, 한국에서 먹을수 있는 다양한 한국음식들을 오클랜드에서도

맛볼수 있는데요~

그중에 특히나,, Korean BBQ가 현지에서도 많이 알려져서

인기가 최고랍니다~

 

 

 

북쪽 알바니에 있는 한국갈비라는 Korean BBQ식당엘

방문해서 어떤맛일까 확인했습니다요~

 

 

 

 

 

일단 기본반찬은 한국과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.

아니 오히려 더 푸짐하게 나온듯한 비주얼이네요~ ^^

아래사진인 감자부침은 맛나더라구요~ 여러번 리필했다는~~

한국의 정이 여기서도 뚝뚝~ 떨어지네요~ ㅎㅎ

 

 

일욜 좀 늦은 시간에 갔더니,, 몇몇좌석만 차있고,,

넓은 좌석들은 거의 비어있어서, 한적해서 좋았다는..

 

 

양념 소고기입니다~ 부위는 제가 주문한게 아니라서

기억이 안남 ^^;;;

 

 

 

불판에 올려놓고, 반찬으로 나온 찐양배추에 싸서

먹어보니,, 유명한 뉴질랜드 소고기답게

정말 입안에서 살살 녹네요~ ㅠ.ㅠ

 

 

소고기를 3인분 먹고,, 그다음 주문한 고추장양념 돼지갈비~

뉴질랜드는 소고기보다 돼지고기가 비싸서

처음에 주문한 소고기살이 훨 저렴했다는...

 

 

역쉬~ 한국인의 입맛을 저버릴수 없죠..

고기식사후 주문한 강된장~

오~ 이맛은 된장찌개만 전문으로 해도 손색이 없는

진한 맛이였어요~

 

이미 부른 배를 움켜지고,, 밥과 함께 사사삭~ 비벼먹었다는 ㅠ.ㅠ

 

 

 

오클랜드 알바니에 있는 한국갈비집 밖에는

따로 데크가 있어서, 바람 쏘기 좋은 장소였고,,

여느 레스토랑처럼 꾸며놓은 한국갈비의 간판이 보이네요~

 

비가 부슬부슬 내렸던 뉴질랜드의 겨울풍경답게,,

어둡지만, 정겨운 해외에서의 한국식당 이였습니다.

 

댓글
공지사항
Total
Today
Yesterday
«   2024/05   »
1 2 3 4
5 6 7 8 9 10 11
12 13 14 15 16 17 18
19 20 21 22 23 24 25
26 27 28 29 30 3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