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뉴질랜드 건강보조식품 종류~

 

 

 

전세계적으로 인기있는 뉴질랜드 건강보조식품은

그 명성만큼 다양한 종류와 저렴하면서도 품질 좋은 물건들이 많습니다.

 

이런 건강보조식품은 잘 먹지 않는편인데도,

뉴질랜드에 가면 항상 몇개는 사가지고 오는 저역시

많은 효과를 보고 있습니다 ^^

 

 

 

 

흔히들 관광객으로 가서 가이드가 안내해주는

shop에서 구입을 하다보면,, 현지에서 파는 가격보다

비싼경우가 대부분입니다.

 

저는 뉴질랜드 오클랜드 북쪽 현지교민이 운영하는 한국식품점 안의

건강보조식품점을 이용했는데요~

실제로 아시는 분이 추천해 주셔서 거의 반값에 구입했답니다~

 

 

 

벌꿀이 생산해낸 프로폴리스 알약과 치약입니다.

알약은 친구들이,, 치약은 제가 구입해서 지금도 쓰고 있는데,,

시린잇몸증상이 열흘쓰고 없어졌다는 ^^

 

 

 

여성에게 좋다는 달맞이꽃오일과 오메가3입니다.

오메가3는 동생부부에게 선물하려고 4통 구입~

지금 열심히 하루 한알씩 먹고 있다고 한네요~

 

 

 

알약을 잘 먹지 않는 아이들에겐

젤리형태로 된 키즈오메가3

이쁜 조카들이 열심히 씹어서 먹고있습니다.

 

 

 

맹신하실 정도로 좋아하시는 저희어머님 주문물건

머드파스입니다~

근육통이나,, 벌레물린데등 다양하게 쓰이는데,,

저희어머님께서는 만병통치약이라고 하시네요 ㅋㅋ

 

 

 

요건 제가 맹신하는 비타민C 1g

하루 한알씩 먹는 덕분에 몇년째 감기한번 안걸리구

건강히 버티고 있다는~ ^^

 

 

더운 여름철에 있다가,, 간 뉴질랜드는 겨울이였습니다.

오기 며칠전부터 목이 좀 아파서 구입한

프로폴리스 목스프레이

시원한 느낌에 아픈목을 다스려 주는 효과가 있답니다.

 

 

 

기타 집에서 먹는 뉴질랜드 마누카꿀과

여성 종합비타민입니다.

 

효과가 있는지 없는지는 모르겠지만,,

꾸준히 먹고 있으니,, 병치레는 안할거라는 생각에

복용하는데요~~

 

건강하게,, 씩씩하게 이 습하고 더운여름을 나길 기대하며~~

 

댓글
공지사항
Total
Today
Yesterday
«   2024/05   »
1 2 3 4
5 6 7 8 9 10 11
12 13 14 15 16 17 18
19 20 21 22 23 24 25
26 27 28 29 30 31